대구FC 정승원·최영은, 식사 데이트로 팬과의 약속 실천
스포츠/레저 2019/07/03 20:30 입력

[디오데오 뉴스] 대구FC 정승원과 최영은이 지난 2일 저녁 팬들과의 식사 데이트를 진행했다.
대구 선수들과 팬들의 만남은 이제 흔한 광경이 됐다. 시즌 중 열리는 구단의 다양한 이벤트에서 선수들과 만날 기회가 잦아졌다. 지난 2일 오후 훈련이 끝난 저녁 7시. 대구FC 정승원, 최영은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유는 바로 ‘팬들과의 식사 데이트’를 위함이었다.
대구는 지난 달 5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한 ‘2만 팔로워 돌파 기념’ 이벤트에서 당첨된 두 명의 팬에게는 선수와의 식사 데이트를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재치 있는 응모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최종 배현경(26)씨와 장준규(27)씨가 식사 데이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
선수들과 팬들은 2일 저녁 대구 고산역 인근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만남을 가졌다. 처음에는 서로 쑥스럽고 어색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대구FC에 관한 얘기를 주고받으며 순식간에 화기애애해졌다. 2명의 선수와 2명의 팬이 얼굴을 마주보고 2대2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그동안 궁금했던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나 사소한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 데이트는 이어졌고, 한 시간 반가량 진행 된 후 마무리됐다. 이날 참석한 정승원은 “항상 대구를 응원해주시는 팬들과도 같이 할 수 있어 더 감사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했던 자리였던 것 같다”며 계속해서 이런 이벤트 참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는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경남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19 19라운드 경기를 치르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날 주장 한희훈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대구FC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 = 대구F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