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신성록, ‘서이도표 사랑법’으로 설렘 폭격…츤데레 로코남의 진수
연예 2019/07/02 18: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성록이 ‘서이도표 사랑법’으로 안방극장에 핑크빛 향기를 불어넣었다. 

KBS2 ‘퍼퓸’에서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성록이 시크함과 달달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방송에서 서이도(신성록)는 기자회견장에서 민예린(고원희)에 대한 마음을 공개 고백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서이도는 자신이 느끼고 있는 사랑의 감정을 차분하게 전달하며 진중한 모습을 보였고 민예린에게 뜨거운 입맞춤을 해 안방극장을 순식간에 달콤함으로 물들였다.

이날 서이도는 평소 일할때 보여준 까칠함과 냉철한 면모를 드러낸 것과는 달리 민예린에게만 보여주는 스윗한 남자의 모습을 보이며 로코남의 진수를 뽐내기도. 특히 민예린을 생각하며 편지를 쓰는 장면에선 쑥스러운 듯 베시시 웃는 등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 마저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렇듯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매회 ‘서이도 앓이’를 생산해내고 있는 신성록은 사랑에 빠진 서이도 캐릭터의 디테일한 감정을 완벽하게 살려내는 등 그 누구에게도 곁을 쉽게 허락하지 않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만큼은 ‘로맨틱 직진남’의 모습을 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어제 방송 말미 서이도는 윤민석과 멱살잡이를 하며 민예린을 두고 불꽃튀는 삼각관계를 예고해 오늘(2일) 본방송에서는 또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 사진 = KBS2 ‘퍼퓸’ 방송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