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12일 부산시의회와 함께하는 ‘어린이 사생대회’ 진행
스포츠/레저 2019/05/11 10:00 입력

[디오데오 뉴스] 부산아이파크가 부산시의회와 함께하는 제 5회 어린이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부산은 오는 12일 오후 5시 구덕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19 11라운드 광주FC와 홈경기를 치른다. 이 날 경기는 K리그1 우승을 노리는 양 팀의 대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산은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해 부산시의회와 함께하는 제 5회 어린이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어린이 사생 대회는 총 3개 부문 (유치부, 초등저학년, 초등고학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부문별 대상에게는 부산시의회장상이 주어진다. 참가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구단에서 준비한 기념품이 주어진다.
입상자에게는 부상으로 파크로쉬 숙박권, 팬스타크루즈 오사카 승선권, 삼진어묵(주)에서 제공하는 부산 1953세트 2호가 주어진다. 사생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일반석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가족의 달을 맞이해 부산시의회와 함께하는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푸른 잔디를 보며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아이파크 어린이 사생대회 참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산아이파크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공식 SNS 를 참고하면 된다.
부산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특별 상품을 가족의 달을 맞이해 할인 판매하고, 가족 관중 대상 그린스포츠데이 체험부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 사진 = 부산아이파크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