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5월 홈경기 가족 패키지 및 스카이박스 특별 할인 판매
스포츠/레저 2019/05/03 10:20 입력

[디오데오 뉴스] 인천유나이티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패키지’와 ‘스카이박스’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특별 판매 프로모션은 11일 포항전, 24일 상주전 홈경기에 한하여 진행된다. 먼저 가족 패키지의 경우 E/N/S 일반석, W석 일반석을 2인 가족권, 3인 가족권, 4인 가족권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식이다. 단, 가족 패키지의 현장 매표소 구매는 불가하며 인터넷 예매로만 가능하다.
그리고 ‘어서와 스카이박스는 처음이지’ 프로모션은 스카이박스 1개실을 선착순 판매하는 특별 할인 판매다. 음식과 함께 VIP주차권(4매)이 준비되며 하이트 맥주 제공, 유티 마스코트 방문 및 머플러 전달, 경기 종료 직후 그라운드 기념사진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이 모든 혜택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의 팬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가족과 함께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찾아오셔서 인천의 승리를 함께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구매는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하며 되며 그밖에 기타 문의는 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 사진 = 인천유나이티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