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공식 팬클럽 모집부터 생일맞이 팬 캠프까지 ‘역대급 팬사랑’
연예 2019/04/24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효민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효민이 지난 23일 네이버 V팬쉽 페이지에서 공식 팬클럽 미너스(Min, us)의 1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해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식 팬클럽 명 미너스는 풀네임 ‘Hyo, m in Us’, ‘우리는 효민 안에서 쉬다’라는 뜻으로 팬들의 직접 참여와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함께 지은 이름인 만큼 팬들과의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는 그녀의 마음이 엿보여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한다.

효민의 팬클럽 미너스는 네이버 V팬쉽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모집하며, 2020년 5월 31일까지 1년 간 활동할 수 있다.

한 자신의 생일을 맞아 ‘HYOM’S CAMPING PARTY’를 개최,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 동안 제주도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해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생일 파티, 게임, 토크&미니 라이브를 포함한 프로그램은 물론 캠프 한정 기프트도 증정한다는 것. 그녀의 범접불가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다.

효민과의 잊지 못할 생일맞이 캠프는 25일 오후 6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화려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효민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