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별출연에 이어 OST 참여
연예 2019/04/02 14: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현미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OST 참여한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의 첫 번째 OST에 주현미가 참여 소식을 알렸다. 또한 음원 발매에 앞서 주현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주현미는 “안녕하세요. 가수 주현미입니다. 이번에 제가 KBS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제가 부르게 된 OST는 중국가수 ‘이향란’이 부른 ‘야래향’을 리메이크한 곡인데요. 제 앨범 ‘정말 좋았네’에 수록되었던 곡이기도 해서 감회가 남다르네요.”라고 전했다.

특히 주현미는 지난달 23일 방영된 ‘세젤예’ 첫 방송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OST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주현미가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첫 번째 OST ‘야래향’은 오는 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한편, 주현미는 지난 2월부터 ‘2019 주현미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오는 27일 천안 콘서트를 비롯해 5월 8일 ‘어버이날 디너쇼’와 5월 12일 고양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KG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