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성-김동욱의 '반가운 살인자' 티저포스터, 예고편 공개
문화 2010/02/24 15:22 입력 | 2010/02/24 15:23 수정

100%x200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오성, 김동욱 주연의 추격 코미디 영화 <반가운 살인자>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이 동시에 공개됐다.



<반가운 살인자>는 평생 절대로 만나고 싶지 않을 무시무시한 살인자가 대체 왜 반가운 것인지 제목에서부터 수상한 냄새를 폴폴 풍기는 이 영화는 살인자를 목숨 걸고 ‘먼저’ 잡아보려는 형사와 백수의 이야기다.



마치 <추격자>를 연상시키는 <반가운 살인자> 예고편 초반부는 관객들을 꼼짝 없이 긴장하게 만든다. 살인사건 이후 또 다시 비가 내리는 어느 날 밤. 우비 입은 남자가 여자 뒤를 쫓고 이를 보던 형사 김동욱과 그의 동료는 바로 상황을 제압. 무고한 희생자를 살리는 줄 알았는데…



아리땁고 연약한 여성일 줄 알았던 사람은 다름아닌 유오성?! 영화 속 사사건건 형사를 물 먹이는 고약한 동네 ‘백수’ 유오성이 장대비 속 수줍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본 순간, 그 동안의 설움이 한꺼번에 폭발한 혈기왕성 신참내기 ‘형사’ 김동욱의 주먹이 공기를 가른다!



최초로 형사 역할에 도전하여, 허당 형사로 분한 김동욱과 그가 엉뚱하게 구한 여자(?)가 되어버린 유오성의 활약을 보여주는 <반가운 살인자> 티저예고편은 특유의 선 굵은 마스크로 강한 남자 역할만을 맡아온 유오성의 연기 인생 20년 최초 여장 시도로 보는 이들에게 빵 터지는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CSI를 능가하는 주도면밀한 백수와, 사고만 일으키는 꼴통 형사 이야기 <반가운 살인자>는 오는 4월 8일 개봉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