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수줍은 듯 섹시한 매력
연예 2010/02/17 18:48 입력 | 2010/02/17 18:51 수정

100%x200
배우 김규리가 드라마 속 청순이미지 벗고 아찔한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멈출 수 없어’에서 4년만의 브라운관 복귀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드라마 흥행을 견인한 배우 김규리가 미국 LA에서 화보를 촬영했다.



배우로 데뷔 이래 줄곧 주연의 자리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화려한 명성을 쌓아가던 김규리는 최근 몇 년간 연기자로써 소극적인 활동을 펼치는가 싶더니, MBC 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로 화려하게 복귀하여 그 건재함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김규리의 스타 화보 역시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그 초점을 맞추었다.



김규리의 이번 스타화보에는 LA 근교 사막에서의 대 자연을 배경으로 한 드레시한 의상부터,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햇빛을 고스란히 담은 수영장 Scene 등 김규리의 매력을 100% 이상 보여주기 위한 다양한 의상의 총 동원된 점 등을 눈여겨볼 만 하다.



그러나 실제로 김규리가 LA에서 화보를 촬영할 당시에는, 전세계적인 기상 이변이 일년 내내 포근하고 따뜻하기로 유명한 미국 캘리포니아에까지 번져, 100년 만의 폭우가 쏟아지는가 하면, 예상 이외의 추운 날씨 때문에 촬영이 녹록하지만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한 기상 악조건 속에서도 다양한 의상과 촬영 컨셉을 김규리는 열정적으로 무사히 소화함으로써, ‘김규리의 러브 발렌타인’ 이라는 상큼하고 로맨틱한 이번 스타화보가 제작 될 수 있었다.



김규리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스타화보는 모바일 SKT 네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