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톱스타 유백이’ 카메오 출격…톱 디자이너로 등장해 전소민 변신 시킨다
연예 2018/12/21 12: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대세’ 권혁수가 ‘톱스타 유백이’에 깜짝 출연한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 측이 6회 방송에 앞서 카메오로 등장하는 권혁수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권혁수는 블링블링한 비주얼로 세계적인 TOP 디자이너의 포스를 폭발시키고 있다. 빨간 베레모와 호피무늬 안경, 화이트 셔츠에 코발트 블루 터틀넥을 맞춰 입어 비주얼의 화룡점정을 완성한 것. 그런 가운데 권혁수는 극 중 대한민국 톱스타 김지석(유백 역)의 절친으로 등장, 전소민(오강순 역)을 180도 변신시키는 명품 눈썰미로 디자이너의 예술혼을 불태울 예정.
제작진은 “권혁수가 ‘SNL 코리아’는 물론 유학찬 감독과 ‘내 귀에 캔디 2’를 함께 하는 등 제작진과의 호형호제 인연으로 카메오에 출연하게 됐다”며 “권혁수의 코믹 열연으로 보다 재미있고 웃음 넘치는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 짧은 등장만으로 강력한 웃음 폭탄을 투척해준 권혁수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덧붙여 “6회와 함께 10회에서도 권혁수의 하드캐리가 이어질 예정이니 그의 활약을 본방사수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21일 밤 11시 tvN에서 6회가 방송된다.
( 사진 = tv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