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문가비, 가족과 출연 확정…부모님 최초공개
연예 2018/12/02 14:00 입력

100%x200
‘볼빨간 당신’ 측 “문가비, 똑 닮은 어머니와 함께 출연”

[디오데오 뉴스] 문가비가 ‘볼빨간 당신’을 통해 부모님을 최초 공개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평생 자식을 위해 헌신한 부모님의 꿈을 위해, 자식들이 발벗고 나선다는 역발상이 호평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진짜 가족 이야기라 더 유쾌하고 공감되며, 감동적이라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프로그램과 관련, 새로운 소식을 전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동안 ‘볼빨간 당신’ 유쾌한 스튜디오 패밀리 중 막내 패널로 출연,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온 모델 문가비가 직접 자신의 가족과 함께 출연을 확정한 것이다. 

문가비는 ‘볼빨간 당신’을 통해 자신과 꼭 닮은 어머니와 함께 출연, 어머니의 꿈을 이뤄 드리기 위해 노력을 시작한다. 어머니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된 문가비는 어머니를 자신과 똑 같은, 완벽한 문가비 스타일로 변신시켜 어머니조차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볼빨간 당신’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문가비의 부모님이 궁금증을 더한다. 문가비와 꼭 닮은 외모의 어머니는 물론, 지금껏 단 한 번도 방송에 노출된 적 없는 문가비 아버지의 모습도 공개될 전망이다. 

늘 화제의 중심에 서는 핫스타 문가비. 그녀가 ‘볼빨간 당신’을 통해서 부모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문가비의 진짜 가족 이야기, 어머니의 꿈을 함께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딸 문가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볼빨간 당신’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문가비의 부모님이 최초 공개될 KBS 2TV ‘볼빨간 당신’은 12월 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볼빨간 당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