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조인성, 연애-결혼부터 이광수-도경수와 여행까지 ‘개인 TMI 대잔치’
연예 2018/09/18 14:20 입력

100%x200
조인성이 말하는 조인성으로 살아서 유리하지 않은 이유
영화 ‘안시성’의 주역들이 얘기하는 4人 4色 개그 스타일 ‘웃음 폭발’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가 이번 주도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다. 그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주먹 오열의 진실을 밝히고, 연애와 결혼 등 개인 TMI 대 방출을 예고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영화 ‘안시성’의 주역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과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진행된다.

지난주 큰 화제몰이를 하며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조인성은 뜻밖의 예능감과 절친들과의 티격태격 토크로 여태껏 한 번 도 본 적 없는 매력을 대방출했다. 특히 방송 중 2주 특집이라는 사실이 깜짝 발표되며 시청자들은 또다시 조인성을 볼 수 있다는 기쁨에 환호했던 상황.

이번 주는 이러한 시청자들의 호응에 화답해 조인성이 ‘개인 TMI’를 대 방출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우선 조인성은 자신을 비롯한 네 사람의 개인 개그 스타일을 비교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 

또한 그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주먹 오열 씬과 관련해 잘못된 진실을 바로잡는다. 해당 장면은 조인성이 주먹을 입으로 넣으며 슬픔을 참는 명장면으로 기억하고 있지만, 사실 알고 보면 사실과 다르다는 게 조인성의 설명.

뿐만 아니라 조인성은 이광수, 도경수와 함께한 여행을 언급하며 여행스타일을 비교해 귀를 쫑긋하게 하고, 평소 재래시장을 애용하는 사실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조인성은 자신이 조인성으로 살아서 유리하지 않은 이유를 얘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연애부터 결혼 생각까지 밝힐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그는 최근 어머니의 잔소리가 늘었다고 고백해, 그 잔소리의 내용이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 말미 예고돼 큰 화제를 모은 조인성의 열창 무대도 이번 주 방송된다. 그는 마이크를 잡고 ‘땡벌’을 부르며 강렬하고 화끈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 

조인성의 연애부터 결혼 생각으로 이어지는 개인 TMI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땡벌’ 열창 현장은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