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4일 수원삼성전서 주민규-김호남-진대성 팬사인회 개최
스포츠/레저 2018/08/03 11: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소속 주민규, 김호남, 진대성이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과 함께 만남의 자리를 가진다.

상주상무는 “오는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상상파크에서 주민규, 김호남, 진대성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선수와 팬들 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여, 한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팬 사인회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경기 당일 상상파크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그밖에 장외행사로 페이스페인팅과 아트풍선 부스와 공예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홈경기에는 두 개의 시상식이 열린다. 경기 시작 전에 진행하는 아디다스 탱고어워드 시상식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13라운드 인천전 로켓과도 같은 정확하고 빠른 코너슛으로 총 2,370표 중 1,851표를 얻은 홍철선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11라운드 전남전에서 드롭슛으로 골을 넣은 탱고어워드 후보자 심동운선수와 함께 인터뷰를 한다.

하프타임에는 상주성모병원이 후원하는 월간MVP 시상식이 진행된다. 6월 김남춘, 7월은 이광선 선수가 선정되어 상주성모병원 신경외과 정후재 과장이 시상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선수와 관중들의 안전 문제를 고려하여 K리그1 21라운드 경기 시간을 오후 8시로 일괄 변경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K리그1 21라운드 상주상무vs수원삼성 경기는 4일 오후 8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진다.
( 사진 = 상주상무프로축구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