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케미 美쳤다”…‘아는 와이프’ 지성♥한지민, 로맨틱 결혼식 포착
연예 2018/07/29 17:00 입력

100%x200
지성X한지민, 로맨스 장인들의 역대급 ‘숨멎’ 결혼식 포착…‘3연타 심쿵 모먼트’

[디오데오 뉴스]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의 ‘숨멎’ 결혼식 스틸컷이 공개돼 설렘 지수를 높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측이 보기만 해도 가슴이 간질간질해지는 차주혁(지성)과 서우진(한지민)의 결혼식 현장을 포착했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다.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 충족시키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선사한다. 휴머니즘이 살아 있는 따뜻한 감성의 로맨틱 코미디에 일가견이 있는 이상엽 감독과 양희승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5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현실감 200%의 리얼한 현실 부부 케미를 뽐내며 기대를 뜨겁게 달군 지성과 한지민.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퍼펙트한 비주얼 케미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한지민에게서 뗄 줄 모르는 지성은 로맨틱하고 스윗한 분위기로 ‘심쿵’을 선사한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한지민의 여신 자태는 그 존재 자체만으로 사랑스럽다. 여기에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키스 직전 1초의 순간을 담아내며 로맨틱 무드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차주혁과 서우진의 결혼식 장면은 놀랍게도 지성과 한지민의 첫 촬영이었다고. 서로를 향한 눈빛은 물론 사소한 손길, 행동까지 고려한 세밀한 연기로 ‘케미 장인’다운 시너지를 발휘하며 이제 막 시작하는 부부의 설렘과 달달함을 끌어냈다. 

지성은 한지민에 대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따뜻한 배우다. 첫 촬영부터 부부가 돼야 해서 얼마나 가깝게 표현할지 고민했는데 너무 잘 맞아서 서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민 역시 “첫 촬영부터 마음이 잘 통했던 것 같다. 처음부터 결혼식과 키스신을 촬영했는데 그런 호흡이 자연스럽게 담겼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성은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차주혁을 맡아 지금까지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한지민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으로 파격 변신한다. 평범해서 공감 가는 차주혁의 매력을 증폭시키는 ‘갓지성’의 연기 포텐과 밝고 씩씩하지만 현실에 지쳐 까칠한 아내로 변해버린 서우진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낼 한지민의 변신이 선사할 극강의 시너지가 벌써부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지성과 한지민이 빚어내는 완벽한 로맨스 케미에 이상엽 감독도 만점을 주고 있다. 이 감독은 “지성과 한지민은 작은 눈빛 하나, 숨소리 하나 흘려보내지 않고 세밀한 감정선을 만들어냈다. 작품에서 첫 만남인데도 10년은 함께한 것 같은 놀라운 호흡으로 생활밀착형 부부 생활을 연기해내고 있다”고 극찬하며 기대감을 자극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오는 8월 1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tvN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