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X정소민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아는 와이프’ 후속 편성 확정(공식)
연예 2018/07/02 09:40 입력

100%x200
서인국X정소민, 올 가을 안방극장 찾는다…‘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편성 확정

[디오데오 뉴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이 tvN 수목드라마 편성을 확정했다. 이미 서인국-정소민-유제원 감독-송혜진 작가의 만남만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가운데 편성이 확정되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측은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이 tvN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했다. ‘아는 와이프’ 후속으로 올 가을 첫 방송 예정”이라며 “원작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면서 한국적인 색채와 감성으로 재구성한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2002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을 원작으로 했다. 인기 작가 기타가와 에리코가 집필하고 기무라 타쿠야, 후카츠 에리, 아카시야 산마가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화제작.

사랑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차가운 남자 김무영(서인국)과 따뜻한 품성을 가진 여자 유진강(정소민)의 운명적인 만남을 흥미롭게 그려낼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로맨스 장르의 새 지평을 열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tvN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등으로 밝고 경쾌한 색상을 더한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낸 유제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유제원 감독의 심쿵 매직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어느 정도까지 끌어올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와 영화 ‘인어공주’, ‘아내가 결혼했다’의 각본을 담당했던 송혜진 작가가 이번 작품에서는 하나의 운명으로 연결된 두 남녀의 특별한 사랑으로 올 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여기에 서인국-정소민이 빚은 케미스트리가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에서 어떻게 빛을 발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tvN 수목 편성 확정과 함께 7월 초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간다”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유제원 감독의 연출력과 송혜진 작가의 필력, 여기에 힘을 실어줄 서인국-정소민의 조합을 기대해달라. 올 가을 시청자들의 추억과 마음을 두드릴 영상과 스토리로 찾아 뵙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지성-한지민의 ‘아는 와이프’ 후속으로 올 가을 방송 예정이다.
( 사진 = 서인국, 정소민 소속사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