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실에 온 그대’ 화제, “지구인들은 풀 수 없는 문제로…”
경제 2014/04/14 11:08 입력 | 2014/04/14 11:11 수정

100%x200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디오데오 뉴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 한 ‘교무실에 온 그대’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교무실에 온 그대’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은 교무실 앞에 붙여진 경고문을 촬영한 것으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포스터와 함께 극 중 등장인물인 외계인 교수 도민준(김수현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도민준’이라는 이름 세 글자로 센스있는 3행시가 지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삼행시의 내용은 “도로 나가라! 민감한 시기다!! 준비된 학생은 밖에서 샘을 불러라!!!”고 적혀있다.



또한, 그 밑에는 오열하는 도민준의 모습과 함께 “학생이 보는 바람에 거의 다 낸 문제 삭제하고 새로 만드는 기분이 어떻냐구요? 흐으으.. 흐으규... ㅠㅠ... 난이도를 확 높이고 싶어졌다구요! 지구인들이 풀 수 없는 문제로...”라고 절묘하게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딱딱하게 출입금지라고 적힌 것보다 훨씬 보기도 좋고 재밌다”, “저기 어느 학교지?”, “진짜 센스있네”, “패러디 끝판왕이네”, “삼행시 진짜 잘 지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