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딘딘’ 한 번 더?”…‘뜻밖의 Q’ 딘딘-세븐틴 승관, 뜻밖의 재회에 케미 폭발
연예 2018/06/02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뜻밖의 Q’ 딘딘과 세븐틴 승관의 케미가 폭발하는 뜻밖의 재회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미 한 차례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승딘딘’ 활약을 펼쳤던 두 사람이 이번 주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다시 만난 딘딘과 승관의 현실 소름 돋는 활약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과 그룹 세븐틴의 메인보컬 승관이 다시 뭉쳤다. 승관은 지난 2회에서 딘딘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화려한 모사 모창 개인기부터 해박한 음악 지식까지 ‘부크박스’란 별명을 얻었고 이내 고정 멤버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승관이 딘딘과 다시 한 번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딘딘이 ‘뚜아뚜지 퀴즈’를 풀던 중 “와 지금 소름 진짜 대박!”이라고 외쳤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고 보니 그는 급상승한 ‘뚜아뚜지 퀴즈’의 난이도에 깜짝 놀라 실제 소름이 돋았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한다.

그런가 하면 케이윌이 데프콘과 딘딘을 잡는 ‘칵스 메들리’ 족집게 강사로 변신해 열띤 호응을 받았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어떤 레슨(?)을 시전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딘딘과 승관이 다시 한 번 ‘승승딘딘’ 활약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케이윌 표 ‘칵스 메들리’ 레슨(?) 현장은 어떨지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뜻밖의 Q’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