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14일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야간개장’ 실시
스포츠/레저 2018/05/14 15:50 입력

[디오데오 뉴스] 수원FC는 14일 오후 7시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질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는 시즌 첫 주중 야간 경기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한‘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야간 개장하는 어린이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에어슬라이드, 어린이자동차 레이싱, 편백나무 놀이터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운영하며, 특히 어린이 입장객을 대상으로 야간에 더욱 빛나는‘LED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국민체력 100과 함께하는 체력측정 부스를 설치하여 무료로 자신의 체력상태를 과학적인 방법에 의해 측정과 평가를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사항 등은 수원F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선수들과 손잡고 경기장에 입장하는 ‘어린이 에스코트’, 홈경기 선수와의 스킨십 프로그램인 ‘하이파이브’,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볼부자’는 구단 사무국으로 전화 접수를 통해 개별 신청하여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평일 야간경기인 만큼 연간회원권 소지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컵라면 교환권과 5월 수원FC 월간 매거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14일 경기 승리 시‘승리의 불꽃놀이’를 실시하며, 당일 결승골을 넣은 선수가 직접‘매치볼’을 관람객에게 전달한다
해당 경기는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매표소에서 당일 구매도 가능하다.
( 사진 = 수원F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