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 vs 윤미래, ‘해투3-내 노래를 불러줘’ 최초 부부 맞대결
연예 2018/04/11 19:30 입력

100%x200

윤미래, 유재석 vs 타이거JK ‘극과 극’ 대우…무슨 일? ‘궁금증UP’

[디오데오 뉴스] ‘해피투게더3-내 노래를 불러줘’에서 최초의 부부 맞대결이 펼쳐진다. 대한민국 대표 ‘잉꼬 힙합부부’ 타이거JK와 윤미래가 각각 상대팀으로 출격하는 것.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2일 방송은 ‘해투동:예능클리닉-우정과 전쟁’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세대공감 1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세대공감 1탄’에는 타이거JK-윤미래-김연자-한동근이 출연해 전 세대를 사로잡을 유쾌한 출근대결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타이거JK와 윤미래는 남다른 부부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타이거JK는 아내 윤미래를 향한 경외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힙합 레이블인 ‘필굿뮤직’의 사장인 타이거JK가 ‘소속사 사장이 누구냐’는 질문에 “실질적인 사랑은 윤회장님”이라며 비선실세를 공개한 것. 더욱이 타이거JK는 ‘힙합 호랑이’라는 별명이 무색하게도 “자존심은 결혼하자마자 없어졌다”며 윤회장님 앞에 온순한 새끼 호랑이의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반면 윤미래는 타이거JK를 쥐락펴락하며 ‘호랑이 잡는 조단이 엄마’의 위엄을 드러냈다. 윤미래는 ‘본인의 노래가 먼저 나오면 퇴근을 따로 할 거냐’는 질문에 “기다리겠다”고 답한 타이거JK에 반해 “그냥 집에 가겠다”며 철벽을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도 잠시 윤미래는 타이거JK 앞과 MC 유재석 앞에서 극과 극의 표정을 지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보여줬던 ‘호랑이 사냥꾼’의 면모는 온데간데 없이 유재석의 왕팬이라며 수줍은 미소를 연발한 것. 이에 타이거JK는 “미래가 TV에 유재석 씨가 나오면 너무 심하게 행복해하더라. 그래서 유재석 씨를 흉내 내서 말을 많이 하기 시작했다”며 일편단심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나 정작 윤미래는 “말 많은 거 저는 별로 안 좋아한다”며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타이거JK에게 굴욕을 안겨 주변 모두를 포복 절도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윤미래는 마치 한풀이를 하듯 타이거JK의 만행을 폭로하다가도 타이거JK와 사랑스러운 러브송을 주고 받는 등, 금새 아름다운 부부의 모습으로 돌아가며 12년차 ‘잉꼬 힙합부부’의 위엄을 드러냈다고. 이에 타이거JK-윤미래 부부의 동반출연으로 한층 재미를 더할 ‘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세대공감 1탄’ 본 방송은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