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훈훈한 ‘나눔 캠페인’ 동참
연예 2018/04/03 16:40 입력

[디오데오 뉴스] 박은혜가 엔젤스헤이븐(은평 천사원)에 매일유업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티벳버섯 발효유로 알려진 ‘케피어 12’ 제품 800개를 기부하며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매일유업에서 진행하는 이번 ‘따뜻한 나눔 캠페인’은 상하목장의 신제품 발효유 ‘케피어 12’ 기부를 통해, 대한민국 곳곳 소외된 계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박은혜는 평소 후원을 해 오던 엔젤스헤이븐에 해당 제품을 기부하며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은혜는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따뜻한 봄날 이러한 뜻 깊은 나눔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라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번 ‘따뜻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 매일유업 관계자는 “박은혜씨가 지난 2012년에도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진행했던 워킹맘과 그 가족을 응원하는 캠페인 ‘두 번째 모유’ 사진전에도 참여했던 적이 있다” 라며 “그 때의 인연과 더불어 꾸준하게 아동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는 박은혜의 모습에 이번 나눔 캠페인에 참여 요청을 드렸고 흔쾌히 참가 의사를 전달해줘서 감사한 마음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박은혜의 이름으로 기부 된 상하목장 '케피어-12' 발효유 제품은 지난 30일 엔젤스헤이븐에 전달됐다.
( 사진 = 박은혜 인스타그램, 매일유업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