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4월 1일 경남전서 하프타임 이벤트 ‘풍성’…박기량 팬사인회 진행
스포츠/레저 2018/03/30 16: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강원FC가 춘천 홈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원FC는 오는 4월 1일 오후 4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K리그1 4라운드 경남FC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올 시즌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전폭적인 응원에 나서줄 강원도민과 축구팬들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했다.

경품 추첨은 이날 홈 경기 하프타임인 오후 4시 5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경품 응모는 경기장 입장 관중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입장권에 부여된 고유 번호와 시즌권의 바코드 번호로 경품 추첨에 참여된다.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50인치 TV와 90만원 상당의 세탁기, 50만원 상당의 자동차 블랙박스, 25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10만원 상당의 현대오일뱅크 주유권이다.

TV 경품 당첨자는 1명, 세탁기 2명, 블랙박스 1명, 공기청정기 2명, 주유권은 7명에게 돌아간다. 추첨에는 ‘강원FC 치어걸스’ 박기량 팀장과 구단 관계자들이 참가한다.

당첨된 관중은 경기 종료 후 경기장 밖에 마련된 행사 운영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외에도 경기장 외부에 준비된 장외행사 부스에서 오후 2시 40분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박기량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박기량은 “강원FC 치어리더로 많은 팬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강원FC 팬 분들이 경기장을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다. 강원FC 치어걸스도 앞으로 더욱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 = 강원FC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