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들이 궁금해하는 유승호의 24시?!" 부산 미공개 영상
연예 2009/10/14 10:30 입력 | 2009/10/14 10:40 수정

유승호의 24시간을 낱낱히 공개한다?



15일 공개하는 영화 '부산(감독 박지원)'이 반항아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승호가 연기한 종철의 24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도 포함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유승호의 하루는 시작부터 남다르다. 다른 학생들은 등교길에 부모님에게 용돈을 탄다면, 유승호가 연기한 종철은 아버지에게 지갑마저 빼앗긴다. 하지만 학교가 끝나고 나면 그 때부터는 종철의 세상. 노래와 만화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실제로는 노래방을 즐기지 않는다는 유승호는 갑자기 노래를 부르라는 현장 지시에 굉장히 당혹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영상 속에서는 유승호의 오토바이 타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부산'을 통해 오토바이도 처음 탔다는 유승호는 노래방 씬에 힘들어했던 것과는 달리 오토바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한다.



액션에도 도전한 유승호는 김영호, 고창석에게 수없이 맞아야 했다. 그는 자신을 때리기 미안해하는 선배 연기자들에게 오히려 괜찮다며 세게 때려달라고 요청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처음으로 연기한 거친 역할이지만 유승호는 촬영 내내 밝게 웃는 모습을 보여줘 '훈남' '국민 남동생'으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영화 '부산'은 오는 15일 개봉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