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강경준, 정인선과 운명적 만남…스윗한 어른남자 매력 발산
연예 2018/03/05 14:10 입력

100%x200

‘와이키키’ 측 “강경준, 깜짝 출연…로맨틱 첫 등장으로 남다른 존재감 발휘”

[디오데오 뉴스] 강경준이 로맨틱하고 달달한 파티시에로 등장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 측이 강경준의 특별 출연 장면을 공개했다.

멈추지 않는 웃음 폭격을 선사하고 있는 ‘와이키키’는 지난 8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청춘군단의 환장 향연 속에 봄기운을 타고 찾아온 동구(김정현)와 윤아(정인선)의 핑크빛 무드가 더해지며 꿀잼을 업그레이드했다. 짝사랑녀 윤아, 구여친 수아(이주우)와 졸지에 함께 살게 된 동구가 하필이면 수아에게 짝밍아웃을 당하며 ‘와이키키’가 아니면 볼 수 없는 예측불허 로맨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아직 제대로 시작도 하지 못한 동구의 짝사랑은 순탄치 않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현준(강경준)은 등장만으로도 심상치 않은 달달한 분위기로 시선을 강탈한다. 울음을 멈추지 않는 솔이 때문에 난처해진 윤아 앞에 등장한 현준은 능숙한 특급 육아 신공을 발휘하며 구원의 손길을 내민다. 여심을 저격하는 달달한 꿀눈빛을 장착한 현준의 도움에 윤아도 환한 미소로 화답한다. 

윤아와 현준의 인연은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이어진다. 파티시에를 꿈꾸며 제빵학원에 다니는 윤아 앞에 현준이 나타난 것. 깜짝 놀란 윤아의 토끼눈과 달리 여유로운 미소를 보내는 현준에게 어른 남자의 매력이 물씬 풍긴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는 물론 능력까지 갖춘 현준과 윤아의 재회는 남다른 운명을 예감케 한다. 

박성웅을 시작으로 이덕화, 김서형, 전수경, 휘성으로 이어지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특별 출연 군단에 강경준이 합류한다. 강경준이 연기하는 현준은 실력과 외모 모두 출중한 유명 파티시에. 지금까지의 특별 출연이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핵웃음을 몰고 왔다면 현준은 윤아의 곁에 머물며 로맨스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입덕부정기를 막 끝낸 동구의 짝사랑길에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훈훈함을 앞세운 강경준이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다.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매력으로 ‘와이키키’ 로맨스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오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9, 10회에는 강경준 외에도 깜짝 놀랄만한 특별 출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 사진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