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박원” 단독 콘서트 성황
연예 2018/01/29 13:00 입력

박원, 2500명 관객 마음 사로잡았다…단독 콘서트 성료
[디오데오 뉴스] 박원이 세번째 단독콘서트 ‘박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지난 2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세번째 단독콘서트 ‘박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지난해 7월 b-side 앨범 ‘0M’(제로미터)를 발매하며 인기를 입증한 박원이 세번째 단독 콘서트 ‘박원 콘서트’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원은 b-side 앨범 ‘0M’의 수록곡 ‘touch’를 시작으로 ‘기억해줘요’, ‘Look at me’ 등의 무대를 펼쳤으며,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있는 ‘all of my life’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영화 ‘비긴어게인’의 OST ‘Lost Stars’를 박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돋보이는 음색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박원은 ‘여행’, ‘JAZZ JAZZ JAZZ’, ‘밤새도록’, ‘시간을 거슬러’, ‘이렇게 만들어’,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를 선보이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공연 마지막에는 ‘널 생각해’와 ‘Like a Wonder’, ‘5분만’, 이적의 ‘Rain’, 하림의 ‘난치병’을 박원의 기타연주와 피아노만으로 그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앵콜 무대를 선보여 관객과 소통하기도 했다.
(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