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 장기하-이홍기-종현, 포항 대학생들과 깜짝 게릴라 버스킹
연예 2018/01/07 12: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밤도깨비’가 포항 대학생들에게 2018 새해 깜짝 버스킹 선물에 나선다.
  
7일 방송되는 JTBC ‘밤도깨비’는 포항 완전 정복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밤이 다 가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포항의 한 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게릴라 버스킹을 제안했다. 게스트 장기하 뿐만 아니라 가수인 이홍기, 김종현도 흔쾌히 수락해 공연이 성사됐다.
  
공연의 홍보부터 준비까지 직접 준비한 멤버들은 공연 직전까지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늦은 새벽 시간에 진행되는 상황에 과연 몇 명이나 왔을지 알 수 없는 상황. 멤버들은 안대를 쓰고 무대가 안 보이는 상태로 추억 속 ‘게릴라 콘서트’를 재현했다는 후문.
  
‘인디계의 서태지’라 불리는 장기하의 얼굴들의 메인보컬, 장기하는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렀고, 믿고 듣는 보컬 이홍기 역시 새벽임에도 완벽한 노래실력을 뽐내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아기깨비’ 김종현은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솔로곡 무대를 펼쳐 반전 매력을 보였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특급 버스킹 공연은 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