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X고창석X이준혁X이성경 ‘절찬상영중’, 공식 포스터 공개…9일 첫방송
연예 2018/01/04 19: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2018년 KBS 첫 예능이 온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등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4인4색 배우들이 직접 영화 불모지를 찾아가 야외 극장을 만들고, 영화를 상영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4인과 제작진은 지난 해 충청북도 단양군 애곡리에서 3박4일간 촬영을 진행했다.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한 성동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 고창석, 유쾌한 웃음과 에피소드를 풀어낸 이준혁, 끼도 많고 흥도 많은 막내 이성경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네 배우 조합은 물론 이들이 애곡리 주민들과 나눈 의미 있는 소통과 웃음은 상상을 초월한다는 전언이다.




이런 가운데, 프로그램 콘셉트부터 멤버까지 모두 담긴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둠이 내린 밤 시골마을 낭만 극장 앞에 나란히 모인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의 모습을 담고 있다. 유니폼부터 빨간 베레모까지 딱 맞춰 입은 네 사람의 모습이 실제 극장 직원처럼 친근하고 유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작지만 불을 반짝이는 간판, 벽에 붙어 있는 영화 포스터, 직접 손으로 쓴 영화 시간표, 슬레이트 등은 화려한 멀티플렉스가 아닌, 과거 따뜻하고 정겨운 극장의 추억을 불러 일으켜 더욱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오는 9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