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보컬 티저 공개…무반주 라이브 ‘눈길’
연예 2017/11/06 13:20 입력 | 2017/11/06 13:20 수정

100%x200

“역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광주 공연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첫 라이브 공개

[디오데오 뉴스] 어반자카파가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의 보컬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오후 6시, 어반자카파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의 보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지난 4일 광주에서 시작된 어반자카파의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에서는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선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보컬 티저 영상에서는 컴퓨터 폴더에 담겨 있는 음원을 직접 플레이해서 들어보는 듯한 색다른 컨셉으로 제작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어반자카파 멤버들의 목소리만으로 주요 멜로디를 공개해 궁금증과 기대를 동시에 자아냈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보컬 티저는 어반자카파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을 무반주 라이브로 들 수 있는 영상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함께 어반자카파의 신곡을 기다리는 음악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에서 박용인은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참 어리석고 어렸지’, 조현아는 ‘달 밝은 날에 하늘을 보면 우리 상처들이 떠 있고’, 권순일은 ‘네가 그립거나 보고프거나 그런 쉬운 감정이 아니야’ 등 각자의 솔로 파트를 불러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특히 신곡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 첫번째 도시인 광주 공연에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첫 무대를 선사, ‘역시 어반자카파’라는 찬사를 받았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발표할 예정이며, 11일 고양 아람누리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앞두고 있다.
( 사진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