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류시원-이지아, 드라마 '스타일' 포스터 공개
연예 2009/07/20 10:50 입력 | 2009/07/28 18:23 수정

100%x200


SBS 주말드라마 '찬란한 유산'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드라마 '스타일'은 화려하고 치열한 패션업계를 배경으로 고군분투하며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네 남녀의 일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리얼하게 그려낼 ‘스타일’ 넘치는 드라마로 김혜수, 류시원, 이지아가 주연으로 나서 캐스팅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20일 전격 공개된 '스타일' 포스터는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네 남녀 주인공이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김혜수는 당당하면서 도도함을, 류시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이지아는 유쾌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용우는 시크하면서도 자유로워 보이는 각기 다른 매력을 한껏 살려 포스터 한 장 안에 담아냈다.



이렇게 모두 다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네 남녀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어떤 조화를 이루어낼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기대를 모으게 한다.



또 심플해서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쿨 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잘 살려내 당차고 유쾌한 드라마가 될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밝은 느낌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컨셉으로 포스터를 촬영했다고 밝힌 김성민 작가는 “네 배우들 모두가 프로답게 면을 발산하며 각각 특징적인 매력을 잘 살려내 굉장히 빨리 작업을 끝낼 수 있었다.”고 밝히며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포스터를 촬영한 김성민 작가는 "밝은 느낌으로 위주로 모던하고 심플한 콘셉트로 포스터를 촬영했다"며 "네 배우들 모두가 프로답게 면을 발산하며 각각 특징적인 매력을 잘 살려내 굉장히 빨리 작업을 끝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패션업계를 배경으로 20~30대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리얼하게 그려낼 드라마 '스타일'은 오늘(20일) 오후 제작 발표회를 갖고 8월 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