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 요정' 궉채이, 운동으로 다져진 S라인 뽐내
연예 2009/06/27 11:32 입력 | 2009/06/27 14:42 수정

100%x200


얼짱 인라인 요정 궉채이가 '아임궉채이(I'm Kuck Chea Yi)'라는 제목의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1차로 공개된 궉채이의 스타화보는는 공개와 동시에 인터넷 검색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27일 2차로 공개된 스타화보에서 궉채이는 섹시한 뒤태를 뽐내 눈길을 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5박6일간 촬영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궉채이는 얼짱 스포츠 스타답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궉채이는 하루 12시간이 넘는 촬영을 강행군하는 열의를 보이며, 스포츠 스타 특유의 체력을 과시했다. 촬영 틈틈이 스트레칭과 가벼운 트레이닝을 하고, 촬영이 끝나 모두가 지쳐 쉬는 시간에도 휘트니스 센터를 찾아가 1시간 이상씩 운동을 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다음날 제일 먼저 일어나 스태프들을 일일이 깨우는 모닝콜까지 해 스태프들을 놀라게도 했다고 한다.



화보 촬영 당시 궉채이는 총 60벌의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했으며, 연예인 못지 않은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건강미 넘치는 궉채이의 스타화보는 주요 통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