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힙합 댄스곡 ‘스펙트럼’으로 가요계 전격 데뷔 ‘빛으로 태어난 소년들’
연예 2017/10/10 18:10 입력

100%x200
신인그룹 TRCNG, 데뷔곡 ‘스펙트럼’ 음원+MV 최초 공개 “십대들의 챔피언 출격”

[디오데오 뉴스]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오늘(10일) 첫 번째 데뷔앨범 ‘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로 기대감을 증폭시킨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TRCNG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통해 열 명의 멤버가 내뿜는 강렬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TRCNG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음악이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는 등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RCNG의 데뷔 첫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은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스펙트럼’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담긴 웰메이드 앨범이다. 앞서 멤버별 데뷔 포토를 시작으로 프로필 이미지, 앨범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처럼 TRCNG는 10일 정식 데뷔를 통해 십대답지 않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공개하며 K-POP의 블루칩이 될 것을 예고했다.
(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