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데뷔 앨범 ‘뉴 제너레이션’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틴파워 발산”
연예 2017/09/29 17:00 입력

100%x200

신인그룹 TRCNG, 데뷔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10色 매력 보컬”

[디오데오 뉴스] 신인그룹 TRCNG가 데뷔앨범 ‘NEW GENERATI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TRCNG는 지난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에 수록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TRCNG의 수록곡은 타이틀 곡 못지않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과 더불어 강렬한 비트의 인트로 곡 ‘Ray Of Light’, TRCNG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진 팝 발라드곡 ‘My Very First Love’, 90년대 후반 틴탑 장르 기반의 ‘I'm The One’, 팝 댄스곡 ‘Don't Stop The Dancing’과 새로운 꿈을 가지고 세상을 향해 걸어가는 소년들의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0(Young)’까지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이 데뷔 앨범에 수록되어 TRCNG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음을 예고했다.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팀명을 통해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혀온 만큼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틴파워를 선사할 예정이다. TRCNG는 그간 데뷔 포토와 프로필 이미지에서 십대답지 않은 포스와 십대만의 풋풋함, 훈훈함이 담긴 상반된 분위기를 공개하는 등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TS엔터 신인 보이그룹 TRCNG는 오는 10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