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출시 아반떼 LPI하이브리드 로드쇼 개최
경제 2009/06/25 12:28 입력

100%x200

▲ 7월출시 예정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7월 출시 예정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카가 로드쇼를 통해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인다.



이번 로드쇼는 ▲ 세계최초 LPI 하이브리드 ▲ 국내최저 CO2배출 ▲ 가솔린 가격 기준 연비 38km/ℓ(가솔린 1,630.66원/ℓ, LPG 753.87원/ℓ, 6월 3주 석유정보망기준) ▲엔진+전기모터 주행 ▲ 정차시 자동엔진 정지(Auto Stop) 등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5대 핵심 메시지를 차량 5대에 각각 랩핑하여, 종로와 여의도, 삼성역 등 고객이 밀집하는 서울 주요지역을 순회하며 신차홍보를 펼치게 된다.



특히, 로드쇼의 순회코스를 제품컨셉트와 어울리는 청계천과 세운 초록띠 공원, 여의도 공원 등 서울 도심 친환경 지역을 중심으로 구성함으로써,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색 로드쇼와 함께 순회코스 내 주요 판매지점에 정차하여, 내방고객들에게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홍보전단지도 배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5가지 메시지가 담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가 도심 친환경 지역을 누비면서 출시 전 고객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게 될 것”이라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범규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