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배지현 열애 “시즌 이후 결혼 전제”
스포츠/레저 2017/09/13 15:50 입력

100%x200
류현진♥배지현, 사랑에 빠진 야구스타와 야구여신…“2년째 열애, 시즌 이후 결혼”
류현진X배지현, 결혼 전제 열애 중…스포츠 선수X아나운서 커플 또 누가 있나

[디오데오 뉴스] 야구스타와 야구여신이 사랑에 빠졌다.

메이저리거 류현진(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방송인 배지현(30)과 결혼을 전제로 2년째 열애 중이다.

배지현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13일 “두 사람이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했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한다.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지난해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되다가 공식화되지마자 열애와 동시에 결혼을 발표해 대중의 반응이 뜨겁다.

2006년 한화이글스에 입단한 류현진은 2013년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활약하고 있다. SBS ESPN, SBS 스포츠를 거친 배지현은 현재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에 출연하고 있다. 류현진과의 만남이 공개된 만큼 직접 언급할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류현진과 배지현의 만남으로 스포츠 선수, 방송인 커플이 화제다.

야구선수 김태균과 김석류 스포츠 아나운서, 박병호와 이지윤 스포츠 아나운서 커플이 대표적이며, 스포츠 전문은 아니지만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 김남일과 김보민 아나운서 부부가 있다.


< 배지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의 열애 기사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하였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조금 더 믿고 기다려 주신다면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 뉴스1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