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의 햅틱 마이크로사이트 접속폭주
IT/과학 2009/06/02 15:09 입력 | 2009/06/02 15:10 수정

100%x200

▲ 연아의 햅팁 마이크로 사이트

삼성전자가 지난 달 27일 출시한 ‘연아의 햅틱’이 마이크로사이트 공개 5일만에 49만여 명의 네티즌들이 다녀가는 등 온라인 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내 오픈 된 ‘연아의 햅틱’ 마이크로사이트는 오픈 당일인 지난 달 28일부터 접속이 폭주해 한동안 서버가 다운되는 등 방문자 수가 급증하고 있으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연아의 위젯’ 다운로드 이벤트에는 3일만에 1,300여명의 참여자가 몰리는가 하면, 김연아와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교환일기 형식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연아’s 교환일기’, 김연아의 깜찍·발랄한 모습을 담은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핸드메이드 다이어리 스티커 등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김연아와 마치 친구처럼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다양한 재미를 추구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나갈 예정”이라며 “’연아의 햅틱’ 마이크로사이트가 김연아와 고객간은 물론 애니콜과 고객간의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통로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범규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