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X나상도, ‘벌떡 일어나’ 듀엣 커버 영상 공개 ‘환상의 케미’
연예 2017/07/17 11: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코요태 신지가 트로트 가수 나상도의 신곡 ‘벌떡 일어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신지가 나상도와 함께 그의 신곡 ‘벌떡 일어나’ 듀엣 커버 영상을 공개하면서 남다른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최근 과로로 입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신지는 건강을 되찾은 모습과 함께 가수 나상도의 신곡을 응원하는 두 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신지는 개인 SNS를 통해 지난 14일 “상도야 누나가 늘 응원해. 우리 상도 힘내자”라며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지는 선글라스를 끼고 노래의 도입부 가사인 “벌떡 벌떡 벌떡 일어나”에서 선글라스를 위 아래로 움직이며 센스 있는 율동을 선보였다. 
   



지난 16일에는 홈쇼핑에서 활약 중인 신지를 응원 차 방문한 나상도와 함께 촬영한 ‘벌떡 일어나’의 듀엣 영상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신지는 “새벽부터 누나 응원한다고 와줘서 고맙고, 이렇게 웃으며 살자”라는 글과 함께 ‘벌떡 일어나’를 열창하며 나상도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신지가 응원하는 나상도의 신곡 ‘벌떡 일어나’는 KBS 2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의 기상송으로 방영되면서 ‘뱀이다’의 뒤를 잇고 있다. 또한 각종 단체와 스포츠계에서 응원가로 사용되어 국민 응원가로 사랑받고 있다.
   
신지는 지난 1998년 코요태로 데뷔해 ‘순정’, ‘패션’, ‘파란’, ‘빙고’, ‘굿굿타임’, ‘했던 말 또 하고’, ‘헐리우드’ 등 많은 노래를 히트하며 인기를 얻었다. 각종 방송 및 공연,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사랑받아온 신지는 최근 홈쇼핑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입증 하고 있다.

한편, 나상도는 지난 4월 4일 신곡 ‘벌떡 일어나’를 발매, 스포츠 응원가로 떠오르며 각종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 이다.
( 사진 = JJ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