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선플달기 운동’ 홍보대사 위촉 “뜻 깊은 운동, 함께 할 수 있어 감사”
연예 2017/06/09 14: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세븐어클락이 ‘선플달기 운동’ 홍보대사에 임명됐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5월 30일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에서 진행한 ‘선플운동 10주년 기념식 및 콘서트’에서 축하공연 및 선플달기 운동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선플운동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콘서트에 함께하여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개념돌의 면모를 보였다.

‘선플달기 운동’이란 최근 악플로 인한 사건 사고가 이어지면서, 청소년들의 악플 노출 방지와 악플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운동으로 알려졌다. 세븐어클락의 참여로 더욱 이목이 집중된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 국내•외 중고등 학생들 등 다양한 곳에서 이를 축하해 주기 위해 자리했다.

‘선플달기 운동’은 현재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 이사장인 민병철교수에 의해 최초로 시작 되었으며, 2007년 선플달기 국민운동본부를 발족하여 10여년이란 시간동안 전국 7000여개 학교와 단체 등에서 회원 64만 여명이 이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서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고, 댓글들을 많이 보는 만큼 선플달기 운동 홍보대사에 큰 의미를 가지고 참여할 것이다”라며 “이런 뜻 깊은 운동에 함께 참여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홍보대사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현재 다음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 사진 = 스타로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