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블로우의 특별한 데뷔 1주년, 신곡 발매+첫 쇼케이스+첫 팬미팅까지 ‘기대감↑’
연예 2017/05/18 10:20 입력

[디오데오 뉴스] 데뷔 1년을 맞는 남성 듀오 빈블로우(BINBLOW)가 오늘(18일) 오후 6시 네 번째 싱글 ‘아 다르고 어 다른’ 발매와 함께 첫 프레스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갖는다.
신곡 ‘아 다르고 어 다른’은 기본 발라드와 차별화 된 EDM 악기편성을 떠올릴 만큼 발라드로선 상당히 신선하고 유니크한 사운드의 하이브리드 팝 발라드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프리코러스와 박진감 넘치는 비트 위의 후렴 부분이 빈블로우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을 한층 살려주고 있다. 후렴 후반에서 수많은 싸움과 다툼에도 너 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콰이어 사운드와 함께 노래함으로써 한층 웅장하고 스케일 있는 면모를 보여준다.
‘아 다르고 어 다른’은 남녀관계에서는 무수히 일어나는 대화의 장벽을 이야기하는 곡으로서,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라고 할 만큼 극명히 다른 남녀 간의 이해, 대화의 차이, 한마디로 ‘아 다르고 어 다른’ 표현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로 풀어 전하고 있다. 마음과는 다른 말이 나오고, 힘든 순간이 있지만 마음속에는 오직 ‘너 뿐이야’라는 일편단심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함께 수록한 기발표곡 ‘I DO’는 빈블로우의 풋풋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모든 커플에게 어울릴 수 있는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곡의 달달함을 더 해주고 있다. 여기에 빈블로우만의 감성 보컬이 얹어지며 선선한 봄에 딱 맞는 꽁냥송으로 자리잡기 좋은 곡이다.
( 사진 = 앤트웍스 커뮤니케이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