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새 싱글 ‘글라이더’ 발매 “정규앨범 마무리 곡”
연예 2017/05/17 13: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오는 17일 정오 새 싱글 앨범 ‘글라이더(with. SOMA)’를 발매했다.

그리즐리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글라이더’는 그리즐리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만든 곡이며 지난 4월 발매했던 정규앨범 i(아이)의 내용을 마무리해줄 수 있는 곡으로, 곡의 처음부터 끝까지 듀엣으로 가창 되는 방법 또한 이 곡의 매력 중 하나다. 또, 잔잔한 멜로디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사말들이 모든 이들에게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기에 충분하다.

신예 프로듀싱팀 ‘크래커’와 함께 프로듀싱했으며, 재킷 이미지는 일러스트 작가 ‘이공’, 믹싱 엔지니어에는 크러쉬, 딘 등의 앨범을 편곡과 믹싱을 한 ‘스테이튠(Stay Tuned)’, 마스터에는 에일리, 헤이즈 등의 앨범을 작업했던 JFS 권남우 엔지니어가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많은 싱글 앨범과 외부 작업을 통해서 더욱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며 앞으로도 많을 그리즐리의 음악들을 사랑해주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는 지난 4월 정규앨범 ‘i(아이)’를 발매하고,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가수 김청하의 데뷔 싱글 앨범 ‘월화수목금토일’ 프로듀싱, 가수 이승환의 콘서트 게스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사진 = EGO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