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 딸들’ 윤소이, 동갑내기 예비신랑 조성윤과 러브스토리 전격 공개 ‘궁금증↑’
연예 2017/02/28 17:30 입력

100%x200

‘하숙집 딸들’ 윤소이, 비밀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 전격 공개 먼저 “프러포즈 했다”

[디오데오 뉴스] 윤소이가 동갑내기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의 연애에서 결혼까지 러브스토리를 모두 공개한다. 특히 윤소이는 이색적인 울릉도 데이트부터 만남 한 달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까지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연애 풀 스토리를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KBS 2TV ‘하숙집 딸들’의 오늘 28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예비 하숙생으로 김종민이 등장해 하드코어한 입주 테스트를 받을 예정인 가운데, 최근 깜짝 결혼 발표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윤소이가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연애와 결혼에 관한 풀 스토리를 모두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소이는 예비 신랑인 뮤지컬 배우 조성윤에게 “내가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고백하며, 연애 한 달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까지 밝혔다. 이어 평소 성격처럼 털털하고 화끈한 열애 뒷이야기를 밝혔으며, 절친 이다해는 이들의 열애를 알고 있었다며 속속들이 열애를 증언해 이미숙-박시연-장신영 등 하숙집 가족들의 공분을 샀다는 후문이다. 나아가 윤소이는 조성윤의 애칭이 영화 캐릭터 이름인 ‘장고’라고 밝히며 “너무 멋있는 총잡이”라고 설명해 닭살커플임을 입증했다. 

또, 윤소이는 “울릉도에서 데이트했다”라고 밝히며 남다른 데이트 코스를 밝히며, 울릉도를 최적의 데이트 코스로 꼽은 이유는 무엇일지 윤소이와 예비 신랑 조성윤의 러브 풀스토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오늘(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하숙집 딸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