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새 멤버 레이첼 ‘봄의 나라 이야기’ 음소거 독무 영상 공개…1월 4일 컴백
연예 2016/12/29 14:20 입력

100%x200

에이프릴 레이첼, 묵음 공간 속 ‘봄의 나라 이야기’ 포인트 안무 영상 공개 “수준급 발레 실력”

[디오데오 뉴스] 에이프릴이 1월 컴백을 앞두고 레이첼의 독무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 에이프릴(April)이 새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의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의 독특한 방식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약 10초 분량으로 새롭게 합류한 멤버 레이첼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은 영상 속 핀 조명 하나를 받으며 우아한 발레 동작을 연상케 하는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 안무 중 일부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묵음의 공간에서 수준급 발레 실력으로 더욱 집중도를 높인 레이첼은 실제 미국 포틀랜드에서 유학을 하고 7년간 다져진 발레실력으로 각종 경연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그 끼와 재능을 인정받아 당당히 에이프릴의 새로운 활력소로 합류한 재원이다.

DSP미디어 측은 “레이첼이 선보인 음소거 버전 댄스 장면은 뮤직비디오 속 모습 중 일부로 안무 영상에 아무 소리도 넣지 않은건 최초로 시도한 것이기도 하다. 또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의 포인트 안무를 예고하는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밝혀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6인조로 재편된 에이프릴은 오는 1월 4일 0시 3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로 컴백하며, 이날 오후 쇼케이스를 통해 처음 무대를 선보인다.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