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김민정 ‘맨투맨’ 첫 촬영, 中 주요 연예사이트 장식 ‘대륙여심 들썩~’
월드/국제 2016/11/30 21:10 입력

100%x200

“믿고 보는 박해진” 차기작 ‘맨투맨’에 중국도 ‘기대감 UP’

[디오데오 뉴스] 박해진의 차기작에 중국 대륙에서도 연일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박해진과 김민정의 ‘맨투맨’ 첫 촬영 소식이 보도되자마자 관련 소식이 중국 주요 포털 사이트의 연예면을 장식했다.

중국의 대표 연예 뉴스 사이트 소호오락을 비롯해 중국오락왕, 경광사선왕, 동방왕 등 주요 오락채널 연예면 메인을 도배하고 웨이보에서도 실시간 이슈를 차지하며 즉각적으로 높은 관심을 나타낸 것. 

실제 중국 네티즌들은 “박해진 너무 멋있다”, “박해진이랑 김민정 잘 어울린다”, “박해진 다리 길이 장난 아님”, “너무 기대 되네요~박해진씨 드라마는 믿고 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0월 박해진의 ‘맨투맨’ 첫 촬영일에 맞춰 중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베트남 등 해외 팬들이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하는 열렬한 응원 SNS를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맨투맨’ 본 촬영에 앞서 테스트 촬영 관련 소식에도 “박해진 ‘맨투맨’ 테스트 촬영 현장 사진 공개”, “박해진 차갑고 신비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다” 등의 제목으로 수십 개의 중국 현지 연예 사이트 메인을 차지해 대륙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맨투맨(Man To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박해진을 비롯해 박성웅, 김민정, 정만식, 연정훈, 채정안, 천호진, 장현성, 이시언, 오나라, 태인호 등이 출연한다. 100% 사전제작으로 내년 상반기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중국 연예 사이트 소호오락 중국오락왕 경광사선왕 동방왕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