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OST 음반 발매, 앨범 차트 올킬할까
연예 2016/10/28 14:50 입력

‘구르미’ OST 음반, 오늘 정식 발매…“미공개컷부터 스티커까지” 소장가치 UP
[디오데오 뉴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음반이 오늘(28일) 정식 발매됐다.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는 올 하반기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 거의 모든 음원을 차트 상위권에 랭크 시킨 바 있다. 특히 주인공 이영 역의 박보검이 부른 ‘내 사람’은 8개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 윤성 역의 진영도 ‘안갯길’을 프로듀싱하며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즐거움에 더불어 들려주는 즐거움까지 선사한 바 있다.
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CD 구성품 사진에는 미공개 컷과 가창 메이킹 사진, 가창자 싸인 등이 수록된 북릿, 액자식 엽서달력, 배우들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포토카드 5종, 구르미 스티커 등 다채로워 소장가치를 높다.

CD는 1, 2 총 두 장이며, CD1 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Part.1~Part.12 에 추가로 베이지가 부른 ‘그리워 그리워서’의 허밍 버전이 수록돼 음원발매를 원하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CD2 에는 총 16곡의 연주곡들이 수록됐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연주곡들은 ‘태양의 후예’, ‘후아유-학교2015’, ‘드림하이’, ‘펀치’ 등 수 많은 드라마의 OST를 성공시킨 음악감독 개미가 작업을 지휘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퓨전 에스닉 밴드 두번째달이 세 곡의 연주곡으로 참여해 드라마의 감성을 배가시켰다.
극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며 팬들의 관심과 인기를 모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모든 OST, 배경음악이 실려있는 음반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음반몰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오우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