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들이 홍대에 모이는 까닭은?
연예 2016/06/01 14:15 입력

100%x200

“‘개콘’부터 ‘코빅’까지” 개그맨들이 홍대에 총출동한다…‘홍대 코미디위크’ 7월 개최
‘홍대 코미디위크’, ‘부코페’ 잇는 코미디페스티벌 될까 ‘벌써부터 기대UP’

전무후무 스케일의 개그 페스티벌이 온다…7월 홍대서 제1회 ‘홍대 코미디위크’ 개최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개그맨들이 홍대에 총출동한다.

대한민국 개그맨들이 총출동하는 전무후무한 스케일의 개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홍대 코미디위크’가 오는 7월 1일~3일 서울 홍대 일대에서 최초로 열린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견줄만한 역대급 스케일의 개그 페스티벌이 서울에서 처음으로 시도된다.

윤형빈소극장, 상상마당, 디딤홀, 스텀프, 김대범소극장, 임혁필소극장 등 홍대 주변에 위치한 6개 공연장을 중심으로 코미디 퍼포먼스, 스탠딩 코미디를 비롯해 EDM 공연 등 다채로운 형태의 개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국내 대표 개그프로그램 KBS ‘개그콘서트’,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tvN ‘코미디 빅리그’까지 3사 개그맨들이 총출동하는 등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마포구와 BICF 등도 적극적으로 지원사격할 계획이다.

‘홍대 코미디위크’ 관계자는 “클럽과 거리 밴드 정도로 굳어져 있던 홍대 앞 공연 문화에 코미디를 더해 다시금 공연 문화를 다채롭게 활성화 시키고픈 취지에서 시작됐고 국내에선 본적 없던 형태의 개그 페스티벌로 준비 중”이라며 “국민 MC급 개그맨을 비롯해 설 자리가 많지 않은 신인 개그맨들까지 함께하는 진정한 문화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홍대 코미디위크’는 베일에 감춰져 있는 출연 라인업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페스티벌을 향한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 사진 = ‘홍대 코미디위크’ 티저 포스터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