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가 직접 밝히는 솔직한 이야기, 하고 싶은 예능·드라마는 무엇?
연예 2016/04/29 12:20 입력 | 2016/05/02 13:21 수정

100%x200

I.O.I 전소미 “황이모랑 ‘진짜 사나이’ 나가고 싶어”
I.O.I 최유정 “연기 욕심? ‘치인트’ 같은 드라마 해보고파”
I.O.I 정채연 “실제로는 남자한테 인기 없어요”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진짜 사나이’ 나가고파”

아이오아이(I.O.I)는 앳스타일 5월호를 통해 휠라(FILA)와 함께 ‘건강한 소녀들’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인터뷰와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스스로에게 “예능 욕심이 있는 편”이라며 “MBC ‘진짜 사나이’, SBS ‘정글의 법칙’ 같은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다”고 출연 희망 프로그램을 밝혔다. 이어 “황이모(황인선)랑 같이 출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최유정은 “연기 욕심이 있냐”는 질문에 “tvN ‘치즈인더트랩’ 같은 드라마를 해보고 싶다”며 “MBC ‘환상의 커플’ 속 한예슬 선배님의 캐릭터처럼 엉뚱한 역할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포부를 전했다.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한 정채현은 “실제로는 남자한테 인기가 없다”며 “다이아에 있을 땐 주목 받지 못했는데 Mnet ‘프로듀스 101’ 덕분”이라고 엄지를 치켜세웠으며, “국민 프로듀서님들은 나에게 감사한 존재”라고 감사인사도 잊지 못했다.

아이오아이의 Mnet ‘프로듀스101’ 비하인드 스토리와 서로에 대한 생각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앳스타일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 사진 = 앳스타일 )


◆ 관련기사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