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국제가수 등장 ‘월드스타’ 싸이 캐릭터 등장 ‘구매하면 친필 싸인 증정’
IT/과학 2013/04/11 11:00 입력

100%x200

출처 : 윈드러너 게임 캡쳐

‘국제가수’ 싸이가 윈드러너에 캐릭터로 등장했다.



11일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와 제휴를 맺고 가수 싸이를 신규 캐릭터로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게임 ‘윈드러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과 결합하며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싸이 업데이트는 ‘윈드러너 for Kakao’의 여섯 번째 캐릭터 주자로 등장했으며 싸이 캐릭터는 스타트 대시 300m, 별 보너스 점수 7배 등 특별 능력을 갖추고 전용 소환수로 날개 별 점수 7배, 골드 보너스 4%, 하늘비행 0.5초 증가 되는 능력을 지니고 있는 ‘싸이 말’과 친필 싸인 티셔츠도 제공된다.



이에 위메이드 측은 “전 세계를 강타할 신곡 ‘젠틀맨’의 발표를 앞두고 있는 ‘싸이’와 ‘위메이드’가 만나 더욱 힘차게 달릴 준비 중”이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YG엔터테인먼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윈드러너 for Kakao’ 신규 캐릭터 ‘싸이’와 그 외 다양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eme.wemade.com/game/game_event.asp?GmCode=25)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수 싸이는 새 싱글 ‘젠틀맨’을 오는 12일 전세계 119개 국가에서 동시 발표하며 13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에서 ‘젠틀맨’ 무대를 처음 공개 할 예정이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