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이동휘-정호연, 오늘부터 공개 연애 시작…“예쁘게 지켜봐달라”
연예 2016/01/06 14:40 입력 | 2016/01/06 14:46 수정

ⓒ 이동휘-정호연 SNS
‘패셔니스타 커플 탄생’ 이동휘♥정호연 열애…왼손 약지에 있는 반지, 혹시 커플링? ‘눈길’
‘응팔’ 이동휘, 9살 연하 모델 정호연과 열애…정호연 누군가 보니, ‘도수코’ 출신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이동휘와 정호연이 사랑에 빠졌다.
배우 이동휘(31)가 9살 연하 모델 정호연(22)과 열애 중이다.
이동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동휘와 정호연이 사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달라”면서도 “둘의 만남에 대한 구체적인 기간이나 내용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 사생활인 만큼 더 이상의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다.
정호연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역시 “정호연과 이동휘가 교제중인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기간이나 누구를 통해 소개 받았는지 등 계기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이에 열애설 1시간 만에 양측이 빠르게 인정하면서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연인이 됐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패셔니스타 커플’의 탄생을 전하며, 이동휘와 정호연이 지난해부터 수개월 째 조심스러운 만남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 모두 꾸밈없는 호탕한 성격으로 애정을 숨기지 않아, 영화·모델 업계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또 다른 매체는 이동휘와 정호연이 블랙으로 통일한 커플 패션으로 백화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하기도 했다.
이동휘는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한 2012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연기를 시작해 영화 ‘감시자들’, ‘타짜-신의 손’, ‘뷰티인사이드’, ‘도리화가’, 드라마 ‘조선총잡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인기절정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 역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그는 올해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와 ‘키 오브 라이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1994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에 재학중인 정호연은 키 176cm의 신예 모델로,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서 3위로 입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하우투핏’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마녀사냥’에 출연해 19금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는 9일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이동휘-정호연 SNS
한편 이동휘 정호연 열애에 두 사람의 SNS 사진 속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크리스마스에 이동휘가 공개한 사진 속 왼손 약지 반지가 연애중이라는 암시라고 추측했다. 또한 정호연 역시 같은 디자인은 아니지만 같은 반지를 왼쪽 네 번째 손가락에 낀 사진이 다수 발견됨에 따라 커플링으로 추측하고 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