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사냥꾼 명성 찾는다” 김병만·김준현·신봉선·레이양·이애란 등 ‘개콘’ 송년특집 라인업 공개
연예 2015/12/18 14:50 입력

100%x200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개콘’ 동창회 특집, 김병만-김준현-신보라-허경환-신봉선 등 레전드 웃음사냥꾼 총출동 ‘빅재미 콜라보’ 예고
‘개그콘서트’ 송년특집 ‘황금 라인업’ 공개, ‘개콘’ 레전드부터 ‘대세’ 이애란까지…역주행 신호탄 될까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개그콘서트’ 송년특집은 김병만, 김준현, 신봉선 등 레전드 웃음 사냥꾼들이 총집결하는 동창회 콘셉트로 진행된다.

KBS 2TV ‘개그콘서트’ 측은 “이번주 일요일(20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는 현직 ‘개콘’ 식구들과 ‘개콘’의 전성기를 풍미한 레전드들이 동시 출격하는 동창회 콘셉트의 특집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개콘’ 동창회 특집은 김병만, 김준현, 변기수, 허경환, 신봉선, 윤형빈, 정경미, 신보라, 안상태, 박휘순, 양상국 등 개콘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추억의 스타들로 라인업을 구축해 현 ‘개콘’ 식구들과 호흡을 맞춰, 2015년 연말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레전드 코너들이나 캐릭터와 유행어들을 기존 코너에 접목해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병만은 ‘베테랑’과 ‘진지록’에 출연하여 달인의 진면목을 선보이고, “고뤠?”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준현은 ‘횃불 투게더’와 ‘진지록’에 출연해 특유의 익살 연기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또한, ‘까다로운 변선생’ 변기수는 ‘일어나’, ‘왕비호’ 윤형빈과 “빡 끝”이라는 유행어로 최고의 인기를 누린 ‘깐죽거리 잔혹사’ 조윤호는 ‘초능력자’, ‘뿜 엔터테인먼트’ 신보라는 ‘Her’, 사투리 개그 ‘서울 메이트’의 허경환·양상국 콤비는 ‘일어나’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동창회 특집의 무대 리허설 현장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 가족엑터스 / SBS / 레이양 인스타그램


이밖에 ‘개콘’ 송년 특집에는 김기방, 이애란, 레이양 등도 출연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연말 풍성한 웃음을 예고한 ‘개콘’이 동창회 특집을 발판으로 역주행 신호탄을 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그콘서트’ 송년 특집은 오는 20일 밤 9시 15분 방송.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