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2’ 촬영팀 차 등 5중 교통사고 발생…‘부상’ 김영철 ‘진사’ 촬영 불참
연예 2015/11/02 12:10 입력

100%x200

ⓒ 김영철 인스타그램


MBC ‘진짜사나이’ 이동 중 추돌사고…김영철 부상, 새끼손가락 골절로 깁스 “힘을내요 슈퍼파워”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MBC ‘일밤-진짜사나이2’ 팀이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났다.

2일 오전 6시 4분께 경북 경주시 강동면 대구-포항 고속도로 포항방향 도로에서 ‘진짜 사나이2’ 촬영팀 차 2대를 포함한 5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카니발 승용차(운전자 이모·24)가 앞서 가던 2.5t(운전자 전모·60)를 들이받은 뒤 뒤따르던 승합차 3대가 화물차를 받는 등 잇따라 추돌했다.

카니발 승용차에는 개그맨 김영철이 타고 있었으며, 사고가 난 승합차 중 1대에는 ‘진짜사나이’ 촬영팀이 타고 있었다.

경찰 관계자는 “김영철씨는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고 다른 촬영팀 차량 운전자와 탑승자는 가벼운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며 “현재 다른 차에 탄 부상자 상황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사고로 개그맨 김영철을 포함해 20여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진짜사나이’는 부상자를 제외하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김영철은 이번 해병대 편 촬영에 불참한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진짜사나이’는 이날부터 본격적인 해병대 훈련에 돌입한다.

‘진사’ 해병대 특집에는 김영철 외에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슬리피, 딘딘, 샘 오취리, 이기우, 이이경, 아나운서 이성배, 임원희, 줄리엔강, 허경환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