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캐럿-국가비 열애,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됐다”
연예 2015/09/30 15:05 입력

100%x200

ⓒ 조쉬캐럿-국가비 SNS

국가비와 열애 조쉬 캐럿, 누군가보니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아직 많이 모자랍니다”
국가비♥조쉬캐럿 1년째 교제 중, 한국여자와 영국남자의 달달한 국제연애…“부러워”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조쉬 캐럿과 국가비가 1년 째 열애 중이다.

요리연구가 국가비와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1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조쉬는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자친구가 있다. 국가비다”라며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밝혔다.

이어 “사귄지 1년쯤 됐는데, 지금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고민 끝에 우리 둘 다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가비는 제 여자친구가 맞다”며 “우리는 생각없이 썸을 타는게 아니다.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됐다”고 덧붙였다.

국가비 역시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모자랍니다”라며 만남을 인정했다.

조쉬 캐럿은 ‘영국남자’로 불리는 인기 유튜브 스타로, 한국 문화를 알리며 유명세를 얻었다. 그가 운영하는 채널의 구독자는 95만명에 이른다. 국가비는 지난해 방송된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한 요리연구가다.

ⓒ 국가비 인스타그램


한편 조쉬 캐럿과 국가비의 열애 인정에 국가비의 과거 SNS가 화제다.

국가비는 최근 자신의 SNS에 꽃다발을 받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또 과거 고등학교 친구 결혼식을 간다며 한 남자와 팔짱 낀 사진과 부케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렸으며, 보이프렌드 태그 이벤트를 준비했었는데 올리지 않기로 했다며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자 얼굴에 여우 모양 스티커를 붙인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이 모든 사진 속 남자가 조쉬 캐럿이라고 추정했다.


조쉬 캐럿 입장 전문

ⓒ 조쉬 캐럿 페이스북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