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 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어셈블리 옥택연, 이경규 하차, 라디오스타 김연정, 맨도롱또똣 서현
연예 2015/06/24 15:10 입력

100%x200

ⓒ SBS 트위터 / KBS 미디어 / MBC '라디오스타'·'경찰청사람들 2015' / 본 팩토리 / tvN '집밥 백선생'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 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어셈블리 옥택연, 이경규 하차, 라디오스타 김연정, 맨도롱또똣 서현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백종원 된장찌개, 마법의 된장베이스 레시피는?

백종원은 23일 tvN ‘집밥 백선생’에서 된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했다.

살뜨물에 된장을 풀어 끓이는 육수, 즉 된장베이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여기에 조금 두껍게 썬 무를 반드시 넣어야 한다. 육수가 완성되면 애호박과 양파 등 주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끓이며, 두부는 물에 담갔다가 가장 마지막에 넣는다.

백종원은 “된장베이스에 해물이든, 고기든 무슨 재료든지 그냥 넣고 끓이면 된장찌개가 된다”며 “오래 끓일수록 맛있다. 시간있을때 무랑 된장을 충분히 끓여 놨다가 퍼서 쓰시라”고 말했다.

텁텁한 맛을 잡기 위해서는 설탕은 필수이며, 식당 된장찌개 비주얼을 따라하고 싶다면 고춧가루를 넣으라고도 덧붙였다.

특히 백종원은 팬에 삼겹살을 굽고 그 위에 된장찌개 베이스를 넣어 삼겹 돼지찌개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수박을 숟가락으로 뜬 뒤, 우유, 얼음, 연유만 뿌린 초간단 수박화재 레시피도 공개했으며, 남은 수박 위에 연유를 뿌리면 무공개 수박 하드가 된다.

2. 썸남썸녀 강균성 최희 심야데이트

23일 SBS ‘썸남썸녀’에서는 강균성과 최희의 심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이자카야에서 만남을 가졌고, 최희는 강균성을 위해 군고구마와 과일 주스를 챙겨오는 세심함을 보였다. 특히 과일 주스는 최희의 모친이 챙겨준 것이다. 최희는 “엄마가 오빠 감사하다고 주신거다. 방송 보고 진짜 진지하게 ‘강균성 오빠는 어때? 사람 너무 좋아보이던데. 연락은 해?’라고 물어보더라”고 밝혔다.

사랑에 대한 진지한 얘기를 나누고 서로 농담을 하는 등 한결 편해진 모습의 두 사람은 새벽 3시쯤 한강으로 장소를 옮겨 미래에 어떤 가정을 꾸리고 싶은지, 서로가 생각하는 결혼관 등 보다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최희는 과거 남자친구 앞에서 본의 아니게 방귀를 튼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3. 어셈블리 옥택연 첫 촬영현장 공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에 출연하는 옥택연의 첫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옥택연은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열혈고시생 김규환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옥택연은 무언가 고민에 잠긴 듯 우두커니 서 있거나 앞머리를 내리고 청남방에 블랙진으로 소탈한 스타일로 황금비율을 뽐내고 있다. 2PM 활동과 tvN ‘삼시세끼’ 등 예능으로 빼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에너지 넘치는 우렁찬 목소리로 현장 분위기를 달구는가 하면 모든 스탭들에게 90도로 깍듯하게 인사를 건네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촬영에 무섭게 집중하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는 후문.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 오는 7월 15일 밤 10시 첫방송.

4. 이경규, 경찰청사람들 2015 하차

7년 만에 친정 MBC에 복귀했던 이경규가 방송 6회만에 ‘경찰청사람들 2015’에서 하차한다.

MBC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7회부터 기존의 재연드라마 형식에서 ‘사건 대 사건’, ‘수사파일 WHO’ 등 취재 형식을 가미하는 방식으로 변경한다. 프로그램의 포맷 변경으로 스튜디오 촬영이 없어지면서 MC 이경규도 자연스럽게 하차하게 됐다.

1회 방송 후 박 모 경사의 성추행 논란으로 구설에 오르기도 한 ‘경찰청사람들 2015’는 지난 5일 6회 방송 이후 2주간 파일럿 프로그램 ‘어게인’을 편성해 프로그램을 재정비한 바 있다.

5. 라디오스타 김연정 전효성 소유 예정화

24일 MBC ‘라디오스타’는 ‘시선강탈! 여름여자 특집’으로 전효성-소유-예정화-김현정 ‘핫바디 어벤져스’가 출연한다.

“잘난 척 좀 해볼래요?”라는 MC들의 말에 ‘몸매자랑’을 이어갔으며, 네 사람은 가장 몸매가 좋은 ‘몸매왕’을 뽑았다.

‘치어리더계 전지현’ 김연정이 박명수의 계약 제안을 단칼에 거절한 사연을 밝혔으며, 예정화는 미식축구월드컵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다운 체력을 과시하며 김국진을 들고 앉았다 일어나며 스쿼트 자세를 선보였고, 김국진에게 ‘커플요가’를 전수했다. 또 전효성은 ‘3종 애교’로 3단계 애교를 펼쳤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나 꿍꼬또 기싱꿍꼬또’를 선보였다는 후문.

6. 맨도롱또똣 소녀시대 서현

소녀시대 서현이 24일 MBC ‘맨도롱또똣’에 ‘비주얼 甲’ 여대생으로 출연해 상큼발랄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주황커플’ 이정주(강소라)와 황욱(김성오)을 지지하는 역할로 나오는 서현은 ‘사랑의 큐피트’로 ‘노총각 읍장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를 실행할 예정이다.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에서 시끌벅적한 맥주 자리를 갖는 서현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현의 촬영은 지난 21일 제주도 조천읍 ‘맨도롱 또똣’ 세트장에 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서현은 “평소에 좋아했던 감독님, 작가님 작품이라 한 회도 안 빠지고 시청했는데 출연하게 돼서 너무 기뻤다. 모든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이 정말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에 초대된 손님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몰입도 잘 됐던 것 같다. 짧아서 아쉬웠지만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 같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