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도전' 나르샤 "2AM-2PM, 게스트 출연 약속"
나르샤가 청취율 1위를 위해 아이돌 게스트 출연 섭외에 열을 올리고 있다.
'성인돌' 나르샤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라디오 프로그램 DJ로 나선다. 12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봄 개편 설명회에 참석한 나르샤는 쿨하고 털털한 성격대로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데뷔 초기 DMB 방송국 라디오 진행 경험이 있는 나르샤는 "데뷔 초기부터 라디오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었다. 내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진행 ...
전도연, '하녀'서 이색 캐릭터 탄생 예고
오는 5월 13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하녀'(감독:임상수, 투자/배급: ㈜싸이더스FNH 제작: (주)미로비젼)가 전도연, 임상수 감독의 명성에 걸맞은 독창적인 하녀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비쥬얼을 공개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2010년 최고의 화제작 '하녀'는 상류층 가정의 하녀로 들어간 한 여자가 주인 남자와 육체적 관계를 맺으면서 벌어지는 파격적인 스토리를 그린 에로틱 서스펜스.
...
비, 컴백 동시에 음악사이트 평정 "역시!!"
오랜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한 비의 돌풍이 거세다.
비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널 붙잡을 노래'는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벅스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 주간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국내 주요 음반 쇼핑몰의 음반 판매량을 표본 조사하는 한터 차트에서는 주간 차트, 일간 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 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비는 지난 주 음악프로그램에 ...
길학미, 성공적인 데뷔무대
'슈퍼스타K'출신 가수 길학미가 데뷔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8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을 통해 첫 선을 보인 길학미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첫방송 이후 한 대형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길학미 컴백 무대 관련글이 조회수 1위에 올라 주말까지 자리를 지키면서 팬들의 관심을 대변하기도 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 ...
'빅뱅' 대성-승리, 신곡 '빅뱅처럼' 발표 "교통사고 후 성형을 꿈꿨다?!"
빅뱅의 대성과 승리가 신곡을 발표했다.
SBS '하하몽쇼'의 첫 게스트로 나선 대성과 승리는 스타들의 가슴 속 얘기를 뮤직비디오란 형식을 이용해 전하는 신개념 ‘속Free 랩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빅뱅처럼’을 공개했다.
'빅뱅처럼'은 교통사고 후 성형을 꿈꿨다는 대성의 고백과 빅뱅 멤버에 대한 비밀 폭로 등 솔직한 내용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눈길을 끈다. 실제로 뮤직비디오 촬 ...
100kg 거구였던 김소연, 충격과거 공개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극본 소현경/ 연출 진혁)에서 된장녀 검사 마혜리로 출연중인 김소연이 몸무게 100kg이 넘는 '뚱녀'로 변신한다.
철없는 된장녀 검사 마혜리로 분한 김소연은 연일 좌충우돌 사고를 치며 진정한 검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마혜리는 극중 남을 무시하고 생각 없이 행동하는 천방지축 캐릭터. 그녀가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되면서 현재로서는 상상 할 수 없을 ...
김광수 대표, "아이비는 3박자 갖춘 가수"
섹시 여가수 ‘아이비’가 코어컨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와 손을 잡았다.
가수 아이비 소속사 디초콜릿이앤티에프 측은 앞으로 나올 아이비의 전 업무를 김광수 대표에게 의뢰했다.
김광수 대표는 ‘아이비는 3박자를 갖춘 가수다’라고 밝히며 프로듀싱 제안을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아이비는 무대 퍼포먼스나 컨셉 또한 뛰어나다며 비디오가수이긴 하나 탁월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곡도 소화가 가능하다 ...
이소연, 표독스러움 벗은 장희빈 "정선경-김혜수보다 매력적인 캐릭터 만들고파"
새로운 장희빈 캐릭터를 만들고 있는 이소연이 정선경, 김혜수보다 매력적인 '장희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이다.
전작 '천사의 유혹'에수 악녀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이소연은 MBC 창사 49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동이'에서 지능적인 악녀이자 조용조용하고 차분한 말투로 좌중을 휘어잡는 외유내강 악녀 '장옥정'을 연기하고 있다.
이소연은 "이병훈 감독께서는 기존 캐릭터와는 다른 우아하고 지적이며 품위있는 ...
한예슬, 40년대 할리우드 여배우로 깜짝 변신
'욕정의 수녀' 컨셉트 화보로 화제를 모았던 한예슬이 이번에는 과거 흑백 필름에서 막 현실로 나온 듯한 할리우드의 불멸의 여배우 '리타 헤이워드'로 분했다.
1940년대와 50년대 할리우드에서 전성기를 누린 여배우 리타 헤이워드를 오마주 하는 이번 작업은 영화 '마린 보이'로 주목 받는 감독 대열에 오른 윤종석 감독과 함께 진행됐다. 특히 이번 작업은 리타 헤이워드의 치명적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 작품의 씬을 ...
줄리엔 강, 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서포터즈 참여
배우 줄리엔 강이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구호단체 유니세프와 더베이직하우스가 함께 하는 Never Alone 캠페인에 무상 서포터즈로 참여했다.
Never Alone 캠페인은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진행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한 바 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기념으로 실시되는 이번 Never Alone 캠페인은 단순히 경기를 응원하는 것을 넘어서서 생계가 어려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새로운 도네이션 응원 문화를 ...